티스토리 뷰

취미

산책로를 따라 감상하는 한강

카테레사 2023. 4. 3. 23:17
반응형

산책하기 딱 좋은 기온의 계절이네요.

한강을 따라 걷다보니 

온갖 풀들과 꽃, 나무, 새들의 싱그러움으로

눈이 호강을 합니다.

 

 

 

한강을 따라 걸으니 조금 욕심이 생기네요.

다리위에서 내려다 보고 싶은 생각에 

광진교로 걸어올라갑니다.

 

 

광진교에 심어진 나무에도 새순이 돋고

꽃들도 흐드러지게 피었네요.

 

 

아차산에도 벚꽃이 만개해서 

산이 울긋불긋 엄청 예쁜데

핸드폰 카메라상으로는 멀어서 

사진이 희미하네요~~

 

 

내친김에

강북쪽 한강길도 걸어보렵니다.

 

 

어쩜 꽃잎색깔이 

이다지도 이쁠까요?

 

꽃검색을 하니

복사꽃의 확률은 21%, 매화나무일 확률이 74%라는데

한참 가다보니 이름표가 있네요.~~~

 

복숭아꽃이랍니다.

 

컴퓨터 검색도 헷갈릴 정도로 

복숭아꽃, 살구꽃, 매화, 벚꽃의 모양이

너무 유사하죠?

 

노란색꽃이 한데 어우러져 있는데

꽃잎이 많이 있는것은 죽단화이고

꽃잎 다섯개인것은 황매화랍니다.

 

 

 

 

단순히 한강변을 따라 산보만 하러 나왔다가

한강 다리, 강물, 각종 꽃들과 나무에 취해서

만보를 훌쩍 넘기는 쾌거를 올렸네요.

 

좀 더 더워지면 햇살도 따가울테니

새로운 꽃과 나뭇잎들이

푸릇푸릇할 때

부지런히 걸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