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운전자보험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지만 부부가 한 차량으로 함께 운전하는 경우 운전자보험을 각각 가입해야 하는 보험료 부담 때문에 가입을 망설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에 보험사에서도 최근 이런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새로운 운전자보험 상품들을 내놓으면서 변화를 꾀하고 있습니다.

부부 동반 가입형 운전자보험 상품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은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서 다양한 운전자보험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상황에 따라 컨설팅을 통해 최적의 상품을 추천해주고 있으며 부부가 한 차량으로 함께 운전하는 고객들을 위해 부부 동반가입형 운전자보험 상품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부 동반가입형 운전자보험은 기존 운전자보험 보험료에 약 4000원의 보험료만 더해서 같이 보장받을 수 있어 운전자보험을 각각 가입해야 하는 부부의 보험료 부담을 줄여주는 상품입니다.

 

 

 

 

운전자보험의 보장범위 확대

교통사고에서의 운전자 법적 책임이 커져가는 추세에 따라 보험사들이 제공하는 운전자보험의 보장범위도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운전자보험의 교통사고처리지원금도 6주 미만 부상인 경우 일반적으로 5백만원까지 보장됐으나 최근에는 업계 전체적으로 8백만원까지 확대해 보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존 운전자보험에 없던 새로운 보장 담보들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운전자보험에서는 새벽/야간운전시 조심해야 할 로드킬이나 국도포트홀 사고와 같이 운전중 돌발사고에 대한 피해위로금 보장을 새롭게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그외에도 교통사고에서 발생할 수 잇는 창상봉합술 치료비 등을 별도 보장하는 등 운전자보험의 보장범위는 계속 넓어지고 있습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자동차보험이 남을 위한 보험이라면 운전자보험은 나를 위한 보험이라고 하는 만큼 나에게 맞는 운전자보험 상품을 잘 알아보고 합리적으로 가입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습니다.